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딸기우유 웨이 “가수 준비 당시 심경, 자작곡에 담았다”

[ISSUE현장] 딸기우유 웨이 “가수 준비 당시 심경, 자작곡에 담았다”

등록 2014.10.15 18:39

이이슬

  기자

공유

딸기우유 웨이 / 사진 = 이수길 기자(leo2004@)딸기우유 웨이 / 사진 = 이수길 기자(leo2004@)


걸그룹 크레용팝 유닛 그룹 딸기우유(웨이, 초아)가 앨범 작업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유닛 그룹 딸기우유가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를 알렸다. 이 자리에는 딸기우유 웨이, 초아와 MC 윤성호가 참석해 신곡 무대를 공개하고 신곡에 대해 나눴다.

이날 딸기우유는 새 미니앨범 수록된 웨이의 자작곡 ‘알려주세요’와 타이틀 곡 ‘OK’ 무대를 선보였다.

웨이는 자작곡 ‘알려주세요’을 수록하며, 처음으로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자작곡에 대해 웨이는 “데뷔 전부터 가수가 꿈이었는데, 난관에 봉찰해 힘들었을 때 이 길이 아닌지 알려달라고 하늘에 대고 물어봤다. 당시의 심경을 곡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딸기우유는 “앞으로 곡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타이틀 곡 ‘OK’는 크레이지사운드의 수장 똘아이박을 필두로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상상 속으로만 그려왔던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나며 그 사람의 작은 행동과 말투 하나까지 흠 잡을 데 없는 이성에 대한 느낌을 귀여운 소녀감성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