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이 11월 한 달 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을애(愛) 가족사랑 보험설계 이벤트’와 ‘연금·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총 두 건이다.
현재 진행 중인 ‘가을애(愛) 가족사랑 보험설계 이벤트’는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상품의 보험료 확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총 213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만원권(3명), CJ외식 상품권 10만원권(10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200명)을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12월 10일 수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금·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는 금융소비자연맹 주최 ‘2014년 금융상품·서비스 소비자 품질 인증’에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금소연의 ‘금융상품·서비스 소비자품질 인증’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금융상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로, 라이프플래닛의 연금저축보험 상품은 무해지 공제 및 최소한의 사업비 부가로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평가 받아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라이프플래닛은 이달 30일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보험’ 또는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해 더욱 실속 있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 박창원 팀장은 “쉽고, 간단하며, 합리적인 라이프플래닛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라이프플래닛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lny@
뉴스웨이 이나영 기자
ln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