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건강리더 이영돈, 김종국, 강레오가 MC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브리바디’는 매주 한 가지 주제를 가지고 그와 관련된 전 세계인의 다양한 건강법을 랭킹으로 만나보는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에브리바디’가 건강해지는 그 날까지 실용적인 건강 비법과 정보를 전달할 예정인 ‘에브리바디’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한다.
◇ 이영돈-김종국-강레오, 건강 리더 세 남자의 만남
‘에브리바디’에는 대한민국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세 남자 이영돈, 김종국, 강레오가 MC로 출연한다.
착한 먹거리 전도사, 탐사 고발 전문 PD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갖춘 이영돈 PD의 예리한 눈과 냉철한 판단력, 데뷔 후 줄곧 몸짱 이미지를 유지해 온 연예계 대표 스포츠맨 김종국의 다양한 운동 상식, 전 세계를 사로잡은 절대 미각과 카리스마 천재 셰프 강레오의 글로벌한 음식 정보 등 세 남자의 호흡은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달하는 ‘에브리바디’만의 차별점이다.
건강을 위한 필수 요소만을 두루 장착한 전무후무한 MC 조합과 그들이 전달하는 분야별 전문적인 정보들과 웃음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이영돈 피디! 예능 늦둥이의 탄생
“예능 쇼,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시청자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 곳이든 직접 발로 뛰고 체험하던 이영돈 피디에게도 두려운 곳이 생겼다. 건강정보를 더욱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꺼이 예능 속으로 뛰어든 이영돈 PD의 험난한 예능 적응기는 ‘에브리바디’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이다.
놀라운 습득력을 통해 선보이는 특유의 예능감과 웃음 포인트, 그리고 자신도 몰랐던 개인기 퍼레이드까지 또 하나의 예능 늦둥이의 탄생을 기대해 본다.
◇ 매회 실용적이고 알찬 전 세계 건강비법들 공개
인종이 다르고, 사는 곳이 달라도 전 세계인들의 최대 관심사는 하나, 바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곳곳에 숨겨진 실용적인 건강비법을 탐사 보도, 운동, 음식 등 각 분야에서 최정상의 자리에 오른 세 MC가 직접 엄선하여 랭킹과 토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에브리바디’의 이동희 CP는 "5MC 외에 주제와 관련된 게스트를 모신다. 금연, 뱃살, 탈모 이런 식으로 주제가 이어지는데 주제와 관련된 게스트를 섭외한다. 또 글로벌 아이템이기 때문에 외국인 출연진도 나올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1회에는 ‘금연’을 주제로 게스트 홍진호, 김현철, 윤일상, 에네스가 출연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건강 리더인 세 남자가 놀랍고도 유익한 전 세계 건강비법들을 알려주는 JTBC 건강 예능 쇼 ‘에브리바디’는 27일 첫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