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는 투바이포랩의 전략 소셜 네트워크 게임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의 공식 채널링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는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육성형 소설 네트워크 게임으로 자신의 성지를 발전시키고 다양한 무장을 등용하는 동시에 다른 친구들과의 경쟁, 협동, 전투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게임이다.
근거리 공격이 가능한 전사,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궁수, 마법을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책사 등을 사용하여 스토리가 담긴 100개가 넘는 던전 탐험이 가능하다.
아이템베이는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의 공식 채널링을 기념하여 17일부터 2015년 1월 6일까지 세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회원들에게 최고급 장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랜덤상자 및 정착 지원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두 번째로 동 기간 인앱 결제한 회원들 대상으로 인당 최대 5000원 환급과 금화 300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기간 내 로그인 일수가 5일, 10일, 15일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5000원에서 최대 1만원 상당의 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친구들과 함께 귀여운 캐릭터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을 채널링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다가오는 겨울방학 이슈에 완벽히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 라인업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 다운로드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은 아이템베이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