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는 양천구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관한 ‘201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 특별 모금 생방송에 출연해 불우 이웃들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와 기부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은 민관이 협력해 지역 내 저소득 주민의 생계, 의료, 주거비 지원을 위해 매년 진행되는 공익사업이다. 지역 케이블 방송사의 특별 모금 생방송을 통하여 불우한 이웃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부 참여를 독려한다.
아이템베이는 지난 11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했으며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이어갔다.
특히 아이템베이는 매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하여 소비자의 간접적인 기부활동 참여에 앞장서 왔는데 이번 기부금 역시 ‘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희망트리 만들기’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조성됐다.
최용현 대표이사는 “아이템베이 800만 고객과 직원을 대표하여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마음보다 부족한 금액이지만 아이템베이 회원들이 직접 달아준 희망의 댓글을 통해 마련된 금액인 만큼 값지고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다. 내년에도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온기를 지켜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