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의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더 클래스가 전속모델 유아인의 겨울화보를 공개하고 주력상품을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더 클래스는 ‘긱 시크’란 슬로건 아래 자유분방함과 젠틀한 스타일을 동시 제안했다.
어두운 색조의 ‘블랙&그레이(Black&Gray)’, 몸매를 드러내는 ‘스키니(Skinny)’, 역동적인 느낌의 타탄 체크가 강조된 ‘체크(Check)’, 실용성을 강조한 ‘스포츠 럭스(Sports Luxe)’ 등 올해 겨울철 남성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인다.
더 클래스 마케팅 관계자는 “유아인은 긱시크 아이콘이라 할 만큼 긱시크적인 패션과 감성을 잘 표현하는 배우”라며 “멋쟁이는 겨울에 춥다는 말이 있지만 유아인의 코디를 참고한다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김효선 기자 mhs@
뉴스웨이 김효선 기자
mh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