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 전용 68~84㎡ 총 1358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배곧 한신휴플러스’는 학교, 상업지구 공원 등 배곧신도시의 모든 생활 편의 및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최중심지에 들어선다. 공동주택용지 토지 입찰에서도 329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정도로 배곧지구 내에서도 알짜 부지로 손꼽힌다.
사업지 인근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과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 상업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며,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를 비롯해 유치원과 초·중·고 등의 학교가 조성될 계획이다.
교통입지도 우수하다. 인천국제공항과 KTX 광명역이 20분 거리며, 4호선 오이도역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또 제3경인고속화도로(정왕IC)와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가깝다.
중소형 가구 편의를 배려한 특화 평면 설계도 돋보인다. 우선 전 가구 4베이 설계를 적용해 동일 면적 대비 개방감을 크게 개선했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다목적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펜트리 공간을 전가구에 배치했다.
대단지에 걸맞는 주민 커뮤니티 시설도 장점이다. 편리한 동별 커뮤니티 운영을 위해 단지 내에 맘스카페가 8곳 이상 조성되며 주민 운동시설도 4곳을 운영할 계획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