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치킨 bhc가 아시안컵 축구 결승전을 앞두고 먹기 쉽고 간편한 순살치킨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적용한 ‘순살뿌링클’, ‘순살뿌링클핫’ 그리고 바삭함과 간편함이 강조된 ‘순살바삭클’ 치킨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국내산 닭고기가 사용되고 있으며 농구장, 야구장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휴대가 용이한 원통형 박스에 담는 등 고객의 편리성을 고려해 개발됐다.
‘순살뿌링클’은 바삭한 순살치킨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시즈닝을 뿌려 독특한 맛으로 중독성이 강한 제품이며 ‘순살뿌링클핫’은 켑사이신 성분으로 매운맛이 강화된 매직핫시즈닝을 솔솔 뿌려 매콤달콤한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순살바삭클’은 담백한 가슴살과 부드러운 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으로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내 바삭함이 강조된 제품이다.
한편 bhc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뿌링클 메뉴가 총 5종으로 늘어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뿌링클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뿌링클 치킨이 업계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신제품 출시에 맞춰 SNS와 온라인, 모바일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곧 선보여 브랜드 알리기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bhc 관계자는 “뿌링클 치킨 출시 이후 순살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많아 지난해 연말부터 밤낮을 잊고 개발해 이번에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순살제품 출시로 뿌링클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곧 있을 아시안컵 축구 결승전에 뿌링클 시리즈로 모처럼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달매장 기준으로 순살바삭클의 소비자 가격은 1만8000원이며 순살뿌링클이 1만9000원, 순살뿌링클핫은 1만99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