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엠버가 타이틀 곡 ‘SHAKE THAT BRASS’(쉐이크 댓 브라스) 티저 영상을 10일 공개한다.
엠버는 10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엠버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SHAKE THAT BRASS’ 티저 영상은 첫 솔로 앨범 활동을 펼치는 엠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도록 총 3편으로 제작, 금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어서 티저 영상이 공개될수록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도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또한 지난 9일 엠버의 감미로운 보컬과 색다른 매력을 담은 'Beautiful' 리릭 비디오를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만큼, 앞으로 공개될 티저 영상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오는 13일 KBS2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인기가요’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엠버는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에서 타이틀 곡 ‘SHAKE THAT BRASS’는 물론, 수록곡 ‘Beautiful’ 등 2곡의 멋진 무대를 선사,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엠버의 첫 솔로앨범 ‘Beautiful’은1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앨범은 1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