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뮤지션들의 총집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김효언, 제작 HB엔터테인먼트) OST는 마지막 주자로 밀리언셀러 발라드 왕자 조성모까지 합류하며 풀버전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상황.
대한민국 록의 전설 전인권과 힙합씬의 톱클래스 래퍼 DOK2가 콜라보레이션을 펼친 ‘그것만이 내 세상’을 비롯해, 슈퍼스타K6의 고드름 보컬 김필의 ‘멀어진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인상적인 노을 강균성의 ‘그대 없는 날들’이 한데 모이며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조성모의 ‘그대로의 사랑’은 ‘펀치’의 강동윤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이번 OST 풀버전의 대미를 장식하며 여린 발라드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펀치’ OST 풀버전은 16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데 이어 오는 24일 전국 레코드샵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에서 인생의 빛이 되어준 한 여자를 향한, 세상과 작별하는 한 남자의 뜨겁고도 절절한 마지막 사랑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박경수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김래원, 김아중, 조재현, 최명길 등 배우들의 명품연기에 힘입어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며 호평 속에 방송되고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