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는 2015년 내 모든 빨간날에 BC카드를 사용하는 회원들을 위한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빨간날엔 BC’ 이벤트는 ▲CGV 티켓 1+1 ▲미개봉 영화 시사회 초 대 ▲뮤지컬 티켓 1+1 ▲2~3개월 무이자 혜택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BC카드 유실적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매월 첫째, 둘째주 일요일에 CGV 현장에서 선착순 1만1000명에게 티켓 2매 이상 구매 시,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CGV 티켓 1+1’ 이벤트가 4월 첫째주 일요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125개 CGV 매장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여부는 BC카드 홈페이지 및 CGV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셋째주 일요일에는 미개봉 영화의 시사회도 진행된다.
‘미개봉 영화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서울(영등포), 부산(센텀시티, 대연), 대전, 대구, 광주(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지역 CGV에서 매월 1회 진행되며, 시사회 참여는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3월 3번째 일요일에 진행되는 ‘미개봉 영화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영화 ‘신데렐라’이며, 추첨을 통해 총 3300명에게 시사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1인 2매)
매월 마지막 일요일, BC카드가 선정한 공연 티켓 1매를 구입 시 동일한 등급의 티켓 1매를 추가로 제공하는 ‘공연 티켓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3월의 마지막 일요일에 진행되는 ‘1+1’ 이벤트는 마술사 이은결의
또한 BC 체크카드로
이 외에도 2015년 내 모든 빨간날(공휴일 및 일요일)에 5만원 이상 결제한 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별도의 이벤트 참여신청 없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고객이 기억하기 쉽게 제공하기 위해 빨간날엔 BC카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lny@
뉴스웨이 이나영 기자
ln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