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후지이 미나가 가수 문희준과의 아찔한 리얼키스를 가졌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에서는 테마파크로 떠난 남녀 출연자들의 실전 '러브 타임'과 함께 클럽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클럽 타임' 코너가 방송됐다.
입술로 하트를 옮기는 '뽀뽀뽀 게임'에서 문희준과 후지이 미나 커플이 뜻하지 않게 리얼 돌발 키스를 하게 됐다.
입술로 종이 하트를 옮기던 문희준과 후지이 미나는 하트가 떨어지는 순간 입술이 닿았고 예상치 못한 키스에 두사람 모두 얼굴이 빨개졌다.
이외에 지난 주 4:1의 경쟁률을 뚫고 나르샤와 커플이 된 태민은 커플림보 게임에 도전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특히 나르샤는 태민의 목을 꼭 끌어안고 연신 행복한 미소를 터뜨렸다.
MC들과 다른 출연자들은 “게임과는 상관없이 사심으로 태민을 끌어안고 있는 것 아니냐”며 두 사람의 뜨거운 스킨십을 질투하기도 했다.
후지이 미나 문희준 리얼 키스 천생연분 리턴즈 소식에 누리꾼들은 "후지이 미나 문희준 리얼 키스 천생연분 리턴즈, 두 사람 정말 키스?" 후지이 미나 문희준 리얼 키스 천생연분 리턴즈, 문희준 사심 있는 거 아냐?" 후지이 미나 문희준 리얼 키스 천생연분 리턴즈, 후지이 미나가 너무나 아깝다" "후지이 미나 문희준 리얼 키스 천생연분 리턴즈, 오늘부터 문희준 안티" "후지이 미나 문희준 리얼 키스 천생연분 리턴즈, 후지이 미나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lucas20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