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은 유럽 최대 별들의 전쟁 UEFA 챔피언스리그의 메인 스폰서로 올해 10년째 참여하고 있는 하이네켄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챔피언 더 매치’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새로운 광고 ‘더 매치’를 선보이고, 특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더 매치’는 축구팬인 남자 주인공이 경기를 보기 위해 재기 발랄하게 눈앞에 닥친 문제들을 해결하는 모습을 하이네켄만의 위트 넘치는 감각과 화려한 영상 및 음악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본 광고는 90초 등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4월 초부터 하이네켄 페이스북은 물론 유투브와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프로모션인
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종 선발된 2명에게는 가치를 매길 수 없을 정도의 일생일대의 행운이 주어질 예정이다.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2015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과 여행패키지(왕복 항공권, 숙박권) 이외에도 공식 후원사로서 하이네켄이 준비한 전세계 VIP를 위한 3일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파(4명) 및 스포츠가방(50명) 등을 당첨자들에게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5월 4일 - 당첨자 개별 연락)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