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프로젝트 VOL.3’ 주인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해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정기적으로 소개하는 ‘컬러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인공이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세라 인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컬러프로젝트 제작사 엠씨씨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컬러프로젝트 VOL.3’는 컬러프로젝트와 제이세라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특별히 미니앨범으로 제작 돼 MR 2곡을 포함해 총 5곡의 트랙이 담겨져 있다”고 밝혔다.
‘컬러프로젝트 VOL.3’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그리워하는 여자의 감정을 그린 ‘울컥’, 감성 휴식을 안겨줄 미디움 템포 곡의 ‘벚꽃 내린 봄날에’, 따듯한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 ‘기적이 이뤄질까요’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컬러프로젝트는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우승자 이예준의 ‘중얼거리다’를 시작으로 김형준의 ‘사랑에 물들다’로 이어진 프로젝트 앨범으로, 컬러 VOL.3의 주인공인 제이세라는 KBS ‘순금의 땅’ ‘사랑은 노래를 타고’ ‘발효가족’ 등의 OST와 ‘전화해줘요’ ‘또 너야‘ 등으로 가창력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겸비해 많은 찬사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제이세라가 참여한 컬러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 ‘컬러 VOL.3’는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