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론칭 한 달 만에 1만 대 이상 판매고 올리며 대박 행진 이어나가
기능성이 중시되던 소형 가전 제품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각광 받으면서 기존 오리지널 휴롬 주스기에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제품 가치를 강조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휴롬은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HVS-STF14 모델을 선보이고 홈쇼핑을 통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HVS-STF14 모델은 휴롬만의 저속착즙기술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탈로 표현된 고급스러운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지난 4월 9일 홈쇼핑 론칭 이후 1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매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HVS-STF14 모델은 고휘도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하여 프론트 판넬을 제작해 제품 외관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전면부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부착해 휴롬의 로고를 표현함으로써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제품명을 트렌드와 유행을 선도하는 유명인사를 뜻하는 셀럽(Celeb)을 활용해 휴롬 셀럽(HUROM CELEB)으로 명명함으로써 휴롬주스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선두 제품으로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반투명 호퍼 설계로 소비자가 재료를 투입 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아울러 핵심 구성물인 대용량 드럼은 친환경 바이오 소재인 에코젠을 적용해 인체 친화적인 기능성을 높였으며 드럼 내 압력 조절을 통해 착즙 시 찌꺼기 배출량 조절이 가능한 착즙 레버를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주스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번 HVS-STF14 모델은 구매자 모두에게 휴롬 본품과 함께 특별 추가 구성품으로 셀럽들의 인터뷰와 추천 주스가 담긴 프리미엄 레시피북과 스퀴저, 메시지보틀 등이 함께 제공된다. 판매가는 추가 구성품 포함 39만9000원이며 5월 7일 GS 홈쇼핑, 5월 8일 CJ 오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휴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직접 정성을 담아 만든 홈메이드 건강 주스를 간편하게 병에 담아 나만의 메시지와 함께 선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한정판 제품과 메시지보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라며 “주스기 기장의 리더로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시도를 통해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로서 가치를 높이고 건강함을 전달할 수 있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