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2015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진행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대표는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캐딜락·사브’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5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이는 장 대표의 고객에 감사의 마음과 안전에 대한 소신을 담은 것으로 풀이된다.
지엠코리아의 이번 무상서비스는 전국 17개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토요일에도 계속된다. 여름철을 앞두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것이다.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엔진 오일 등 소모성 부품 포함)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콘,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일 등 소모성 부품 교환시에도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수도권 소재 사업소에서는 내비게이션 지도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엠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한편,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