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 (김근홍 연출, 하청옥 극본)의 두 번째 OST가 9일(토) 발매된다.
오는 9일(토) 오후 8시 공개되는 절대 감성의 보컬을 들려주는 '화요비'가 참여했다.
이번 공개되는 OST ‘너도 나처럼’은 씩씩한 외면의 모습과 달리 내면의 상처를 발견한 덕인(김정은 분)과 진우(송창의 분)의 애틋한 감정을 그려내고 있는 감성 발라드이다. 화요비는 이번 OST를 통해서도 변함없는 절대 감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숙미에서 묻어나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절제된 감성이 드라마 속 김정은과 송창의의 멜로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또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의 ‘너도 나처럼’은 드라마 ‘미생’ ‘마의’ ‘몬스타’ 등의 OST를 통해 극중 몰입도를 높이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보증하는 작곡가 '박성일(copykumo)'이 참여했다.
'여자를 울려'는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으로 직장도 그만두고 아들이 다니던 학교 앞에서 간이식당을 하면서 아들의 기억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며 아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실체들과 힘겨운 용서의 과정을 거쳐 치유해가는 드라마. 흥행 보증 배우 김정은의 절제된 열연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주말 안방극장을 압도하고 있다.
드라마의 전개와 함께 김정은과 송창의의 애틋한 감정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여자를 울려' OST Part 2 '너도 나처럼'은 오는 9일(토) 오후 8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