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은 경기 수원시 오목천동 328번지 일대에 ‘수원 오목천동 서희스타힐스’를 분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13개 동 총 844가구 규모로 이 중 10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단지주변이 푸른 녹지와 수변공원으로 둘러싸여 있다는 점이다. 단지 동쪽으로는 생태하천인 황구지천이 흘러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좋고, 단지 서쪽으로는 칠보산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일부 층을 제외하고는 대규모 호수공원(근린공원) 과 황구지천의 조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원역과 연결되는 수인선 복선전철 오목천역(가칭, 2017년 개통 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과천~의왕간 고속화도로 호매실IC를 통해 인천 및 서울로의 이동이 더욱 가깝고 편리해진다.
또 호매실지구에 들어서는 신분당선 호매실역(예정)과 더불어 신분당선을 이용한다면 강남까지 30분대로 빠르게 진입한다.
주변 신도시와의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봉담~동탄 고속도로로 연결되는 동탄신도시, 43번 국도로 수원 구도심과 광교신도시로 이용이 수월하며, 수원~광명 고속도로는 2016년쯤 개통될 예정이다.
차량 5분 거리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AK플라자, CGV 등이 있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도보 5분 거리에 오현초교가 있으며 영신중, 영신여고, 수원여대 및 방송통신대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사업지 북쪽에 대규모택지지구 호매실지구가 위치하여 점점 더 완벽해지는 생활인프라가 바로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또 하나의 이유이다.
계약자들에게는 초기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이 제공하고, 발코니 확장은 무상으로 시공한다. 입주는 16년 2월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