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의 차여사’ 후속으로 방송되는 ‘위대한 조강지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MBC 새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 측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표준어부터 전라도, 경상도, 충청도, 강원도, 제주도 사투리 버전까지 총 6가지 버전으로 버전별로 제작됐다. 강렬한 의상과 표정의 강성연-김지영-황우슬혜가 남편들을 상대로 펼쳐나갈 이야기가 예고되었다.
김흥동 감독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했다. 전작인 ‘사랑했나봐’에서 주스아저씨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박동빈이 폭탄주스를 제조해 마시다가 놀란 표정으로 마셨던 주스를 흘리는 모습을 통해 폭탄주스 아저씨로 다시 한 번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인 ‘유지연-조경순-오정미’가 지닌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코믹 부부 누와르를 표방한 드라마다.
‘뻐꾸기 둥지’ '루비반지'의 황순영 작가가 극본을, ‘모두 다 김치’ '사랑했나봐' 등을 연출한 김흥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강성연, 김지영, 이종원, 안재모, 황동주, 황우슬혜 등이 출연. 오는 6월 15일 MBC에서 첫방송 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