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데스노트’ 홍광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29일 오후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라이토 역의 홍광호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주인공 라이토 역의 홍광호가 뮤지컬 넘버 '데스노트(Death note)’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라이토는 우연히 주운 데스노트로 악(惡)의 죽음을 확인한 순간부터 정의의 심판을 결심하고 새로운 세상의 신이 되려는 천재 대학생 역할이다.
홍광호는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꼽히는 ‘미스사이공’의 25주년 기념 뉴 프로덕션의 베트남 장교 투이역으로 한국인 최초 웨스트엔드에 진출하여 작년 11월 2014 BBW UK Awards(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 월드닷컴 어워즈)에서 ‘Best Featured Actor in a New Production of a Musical (새로운 프러덕션 뮤지컬: 조연 남자배우상)’과 제15회 왓츠 온 스테이지 어워즈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데스노트’는 홍광호가 웨스트엔드 진출 후 1년 6개월 만에 국내 복귀하는 작품이기에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6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6월 4일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