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엑소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이 6월 3일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오는 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러브 미 라잇)’의 전곡 음원을 공개, 엑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악으로 올 여름 다시한번 가요계를 강타할 전망이다.
특히,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이번 앨범에는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타이틀 곡 ‘LOVE ME RIGHT’을 포함한 신곡 4곡까지 총 14곡이 담겨있는 만큼,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오늘 밤 12시(2일 0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LOVE ME R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엑소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엑소만의 멋진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엑소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은 오는 3일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