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新 뮤즈’로 떠오르고 있는 실력파 댄싱 디바 안다(ANDA)가 본격적인 가요계 공략에 돌입한다.
안다(ANDA)는 오늘(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touch’를 전격 공개하고 음악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다(ANDA)의 신곡 ‘touch’는 리한나의 ‘That La, La, La’, 제니퍼 로페즈의 ‘Hooked on you’, 저스틴 비버의 ‘Favorite Girl’ 등을 비롯해 어셔, 디디, 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인 팝 스타들의
앨범에 참여한 미국의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D’Mile(Dernst Emile)의 곡으로 이번 앨범에서 D’Mile은 작곡은 물론 편곡 등 후반작업까지 손수 컨트롤하는 열정을 쏟아내며 음악적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트렌디한 힙합 비트가 인상적인 유니크 힙합 스타일의 곡 ‘touch’는 듣는 순간,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리드미컬 사운드를 바탕으로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후크 선율과 직설적 가사가 안다(ANDA) 특유의 독특한 보이스를 타고 흐르며 리스너들을 감성 힙합의 세계로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안다(ANDA)는 음악적 스타일에 맞춰 기존의 러블리한 매력을 벗고 섹시 힙합 여신으로 180도 컨셉오프(Concept-off)를 시도하는 등 또 한 번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안다(ANDA)는 내일(5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앞세워 신곡 ‘touch’ 컴백무대를 화려하게 꾸며낼 계획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