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으로 돌아온 엑소 열풍에 아시아가 들썩이고 있다.
지난 3일 출시된 ‘LOVE ME RIGHT’은 한터차트,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예스24 등 국내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의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1, 2위에 등극해 음반킹 엑소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또한 이번 앨범은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의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FIVE MUSIC 한일주간차트(5월 29일~6월 4일) 1위에 올랐으며, 중국 바이두 KING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도 타이틀 곡 ‘LOVE ME RIGHT’를 포함해 ‘약속(EXO, 2014)’, ‘TENDER LOVE’ 등 새 앨범 수록곡들이 TOP 10에 랭크, 엑소에 대한 아시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켰다.
더불어 신곡 ‘LOVE ME RIGHT’ 뮤직비디오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은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 한국어 부문과 중국 대륙 차트(중국어 부문) 모두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6월 1일~8일) 역시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라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모두 정상을 석권, 엑소 파워를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엑소의 정규 2집은 2개월여만에 총 112만 5천장의 판매고를 세우며 정규앨범 2장 연속 앨범판매량 100만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명실상부 가요계 최고의 대세 그룹임을 실감케 한 바 있는 만큼, 이번 아시아 음악 차트 돌풍 역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엑소는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사, 밝은 느낌의 댄스곡 ‘LOVE ME RIGHT’에 맞춰 따라하기 쉬운 복고 느낌의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줘,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엑소는 신곡 ‘LOVE ME RIGHT’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 중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