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광교신도시에서도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를 내달 공급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금번에 두 번째로 공급하는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광교신도시 B1블록에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 84~115㎡ 총 268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급되는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보다 더 진화된 형태의 전 가구 테라스하우스로, 최고층은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처럼 복층형으로 설계된다.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가 있는 광교신도시 웰빙타운 B1블록은 단지 인근으로 광교초등학교와 광교중학교가 있으며, 인근에 수원시립 광교홍재도서관도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광교상현IC와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진입도 쉬워 서울 강남 및 수도권 외곽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특히 내년 초 신분당선 ‘광교역(가칭)’ 개통예정으로 대중교통을 통한 강남접근성까지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웰빙타운로를 통해서 진입할 수 있다. 특히 단지 3면이 광교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전원생활까지 누릴 수 있다. 또 테라스하우스인 만큼 부지의 고저차를 이용한 단지 설계로 조망을 극대화하였으며, 인동간격도 최대 확보해 가구별 프라이버시도 고려했다.
전 가구에 테라스가 공급되는 만큼 다양한 야외 테라스 활동도 기대된다. 테라스에서 파티나 일광욕, 골프 퍼팅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텃밭을 꾸미거나 테이블을 놓고 야경이나 광교산을 감상할 수도 있는 등 가족 구성원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홈플러스 원천점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사전홍보관은 광교1동 주민센터 인근에 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관련태그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