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뜨거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소녀시대가 ‘PARTY’로 가온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화제다.
지난 7일 공개된 선행 싱글 ‘PARTY’는 가온 차트 디지털 종합 부문 및 다운로드 부문에서 7월 둘째주(7월 5일~11일)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음반 부문에서도 2위에 올라 음원과 음반 모두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소녀시대의 저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에 앞서 소녀시대의 이번 싱글 ‘PARTY’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1위를 석권했으며, 대만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FIVE MUSIC 한일주간차트 및 싱가포르 hmv 한일주간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소녀시대에 대한 국내외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7일 오후 10시 각종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PARTY’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K-POP 채널의 ‘K-POP 뮤직비디오 차트 TOP20’(7월 6일~12일)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 및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 한국어 부문에서도 1위에 등극해,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까지 모두 휩쓸어 명실상부 No.1 걸그룹 소녀시대의 위상을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타이틀곡 ‘PARTY’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15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휩쓸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PART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