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각종 스트레스와 무더위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0.9 수분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킨푸드 ‘0.9 수분 라인’은 태아가 자라는 양수 염분도 및 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최적의 체내 염분도와 동일하게 안데스 호수염을 0.9% 함유한 수분 라인이다.
라임 에센셜 오일과 각종 보습 성분을 결합한 ‘모이스트플러스(Moistplus)’를 함유해 리프레시 효과를 주며, 피부를 더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준다.
스킨푸드 ‘0.9 수분 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호수염 0.9% 및 빙하수 75%를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0.9 수분 크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 사용 후 1시간 기준 최대 112% 피부 수분 함량 증가 및 12시간 보습 유지에 대한 결과가 확인됐다.
‘0.9 수분 에센스’는 안데스 산맥 호수염 0.9%, 빙하수 91% 함유로 피부에 시원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젤 타입 제품이다.
한편 8월 초 스킨푸드 전속모델인 배우 이종석과 김유정이 출연한 ‘0.9 수분 크림’ TV광고가 온에어 될 예정이다.
정혜인 기자 hij@
관련태그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