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가 4년만에 컴백 콘서트 ‘I WANNA BE IN YOU’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9일과 10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의 서울콘서트를 시작으로, 10월 24일~25일 대구, 10월 31일~11월 1일 부산으로 이어진다.
이번 컴백 콘서트에서는 미니앨범 ‘THE VOICE’ 수록곡과 약 11년 동안의 히트곡을 모두 선보이며, 관객들 모두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SG워너비는 ‘라라라’ ‘내사람’ ‘살다가’ ‘한 여름날의 꿈’등 수많은 명곡들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004년 데뷔 이후 300회가 넘는 단독 라이브 공연으로 매 공연 전석 매진 행진을 이어오며 최고의 공연형 보컬 남성 그룹으로 자리매김 했다.
컴백 콘서트의 티켓은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8월11일(화) 오후 2시 서울 공연 티켓 오픈에 이어, 같은날 오후 3시 부산, 오후 4시 대구 공연의 예매가 시작된다. 4년만에 앨범을 발매하고 처음으로 갖는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고된다.
다양한 팬들을 고려한 맞춤형 할인도 제공한다. ‘THE VOICE’ 앨범 소지자, 오랜 시간을 함께한 팬들, 가족과 함께 온 팬들 등 다양한 팬층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9일 오후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워너비쇼’를 열고, 당일 밤 10시 앨범 발매에 앞서 팬들에게 먼저 수록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