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감각으로 서울을 담아내 화제가 된 하이네켄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캡처더시티(#Capture The City)의 무대가 지난 12일 여의도에 위치한 IFC THREE 54층에서 공개 됐다.
언제나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DJ 보이즈노이즈와 국내 최고의 여성 랩퍼 윤미래의 만남을 성사시키고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를 진행한 것.
이번 쇼케이스는 #캡처더시티라는 제목과 걸맞게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에서, 이름 만으로도 가슴을 뛰게 하는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펼치며 쇼케이스를 찾은 약 500여명의 VIP와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잊지 못할 밤을 선사했다.
지난달 31일 공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신곡 #CAPTURE THE CITY라이브 공연을 위해 윤미래와 DJ 보이즈 노이즈가 함께 무대에 등장하며,쇼케이스는 정점에 이르렀다.
두 아티스트는 탁월한 무대매너로 현장에 모인 500여명의 관객들은 모두 하나가 되어 열광하게 만들었으며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를 이끌었다. 현장에서 윤미래와 보이즈노이즈는 캡처더시티 공연이 끝난 후 서로 다정한 인사를 나누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깊은 음악적 공감대를 형성했음을 보여주며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올 여름 가장 핫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Capture The City'는서울의 소리를 베이스로 음악을 만들고, 새로운 시각으로 일상을 표현하는 뮤직비디오로 완성됐다.
윤미래와 DJ보이즈노이즈가 ‘캡처’한 도시와 일상의 재해석은 벌써 온라인 상 총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하이네켄은 팬들이 촬영한 도시의 영상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aptureTheCity해시태그와 함께 서울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이 영상 소스들을 바탕으로 ‘캡처더시티’ 음원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제작, 배포할 예정이다.
선발된 비디오의 주인공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시를 더 다이나믹하게 담을 수 있는 큐브 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소비자 참여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에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