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 모발용 집중 트리트먼트 샴푸기존 150ml 제품과 용량대비 30% 저렴한 가격
르네휘테르는 무더위와 열기구에 의해 손상돼 윤기를 잃고 푸석푸석한 모발을 위한 손상 모발용 샴푸를 합리적인 가격의 60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까리떼 너리싱 샴푸는 두피를 깔끔하게 클렌징하면서 즉각적으로 손상되고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는 손상모발용 샴푸다.
제품에 함유된 까리떼 오일과 시어버터는 극손상된 모발 조직을 정돈하면서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영양을 공급한다.
제품의 풍부한 영양분은 건조하고 민감했던 두피를 편안하게 만들고 모발을 윤기있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의 풍부한 거품과 기분 좋은 향은 뛰어난 사용감을 자랑하며, 주 1~2회 정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 600ml 대용량 제품은 기존에 출시돼 있던 150ml와 용량 대비 가격을 비교해봤을 때 약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아 다가올 추석 선물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가격은 150ml에 1만9000원, 600ml에 5만4000원이다.
르네휘테르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손상돼 힘을 잃은 모발은 평소에 꾸준한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며 “르네휘테르의 까리떼 너리싱 샴푸로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모발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앞서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 총 11개의 직영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