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백으로 머리를 빗어 넘기고 복고남으로 변신한 지현우에게 시선이 끌린다.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에서 푸르미마트의 과장 이수인 역으로 활약할 지현우의 기타 연주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극 중 지현우(이수인 역)는 원리원칙을 중시하는 성격 탓에 겉으론 차갑고 냉정 보이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가진 인물로 드라마의 중심에 서서 사건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이수인 캐릭터의 깔끔하고 반듯한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흰 와이셔츠 차림으로 기타 연주를 선보이고 있어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이미 수준급 기타 실력으로 정평 나있는 지현우는 촬영 중 쉬는 시간 틈틈이 기타를 들고 훌륭한 연주를 선보여 그가 선사하는 작은 힐링 덕분에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 모두가 사기 충전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지현우는 현장에서 늘 밝고 에너지 넘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이 지칠 때면 멋진 기타 연주로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자처해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한편 ‘송곳’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커다란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공룡 둘리에 대한 슬픈 오마주’, ‘습지생태보고서’, ‘대한민국 원주민’ 등대한민국의 사회상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웹툰을 집필한 최규석 작가의 작품이 원작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훈내 가득한 과장님, 지현우를 만나볼 수 있는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은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