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블에이 유닛 아우라&호익이 유튜브를 통해 리얼리티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블루스타엔터테인먼트는 더블에이와 가수 아우라(AOORA)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들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의 제작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아우라와 호익이 녹음하는 모습과 중국어 레슨, 피자 먹방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 등 앨범 전체 제작 과정 등을 담아냈다. 특히 레게 음악에 맞춰 섹시댄스를 추고 중국어 레슨과 중국어 녹음을 진행하며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웃음도 선사하고 있다.
아우라&호익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은 아침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함께하고 싶지만 그럴 때마다 점점 멀어지는 듯한 사랑을 그린 곡으로, 더블에이 데뷔때부터 프로듀서로 활약한 아우라가 또 한 번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했다.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법한 공감 가는 가사와 로맨틱한 멜로디, 여기에 한번 들으면 귓가에 여운을 남기는 아우라 특유의 개성 있는 음색과 호소력 짙은 호익의 목소리 그리고 귀에 쏙쏙 들어와 박히는 청량한 태연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공개될 아우라&호익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태연과 함께한 아우라&호익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은 오는 10월 2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을 통해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