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3℃

  • 인천 2℃

  • 백령 7℃

  • 춘천 2℃

  • 강릉 5℃

  • 청주 2℃

  • 수원 4℃

  • 안동 2℃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2℃

  • 전주 2℃

  • 광주 3℃

  • 목포 6℃

  • 여수 8℃

  • 대구 4℃

  • 울산 9℃

  • 창원 7℃

  • 부산 9℃

  • 제주 11℃

GS25, 김혜자·홍석천 이어 신동엽 브랜드 선보여

GS25, 김혜자·홍석천 이어 신동엽 브랜드 선보여

등록 2015.10.02 16:06

이주현

  기자

공유

조윤성 GS리테일 부사장(좌)과 신동엽이 협약식 체결 후 익살스러운 포즈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조윤성 GS리테일 부사장(좌)과 신동엽이 협약식 체결 후 익살스러운 포즈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GS25에서 ‘동엽신푸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일 오전 10시, GS리테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신동엽과 신규 먹거리브랜드 론칭과 관련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GS25는 신동엽 브랜드를 사용한 먹거리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GS25는 최근 신동엽이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에서 재치있는 입담의 쿡방MC로 활약하며 구축된 먹거리 전도사 이미지를 활용해 GS25의 다양한 먹거리를 제안하는 동영상이나 홍보물 등을 제작함으로써 고객들에게 GS25 먹거리를 알리고 구매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GS25는 11월 초 신동엽 브랜드를 사용한 첫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후 트렌디한 편의점 먹거리를 지속 개발하고 여러 가지 상품과 모디슈머 레시피를 적극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GS25는 푸짐한 상품을 일컫는 혜자푸드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낸 김혜자브랜드의 한식 먹거리와 이태원 퓨전요리 전문점을 운영중인 홍석천브랜드의 퓨전 먹거리에 이어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의 신동엽브랜드가 또 하나의 대표적인 편의점 먹거리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호승 GS리테일 FRESH FOOD팀 과장은 “친근하고 유쾌한 신동엽씨의 이미지를 GS25 먹거리에 접목해 고객들이 즐겨 찾고 싶은 맛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트렌디하고 맛있는 즐거운 먹거리라는 의미의 동엽신푸드라는 새로운 신조어가 생길 수 있도록 최고의 맛과 품질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한편, GS25 도시락은 매년 50% 대의 큰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도시락을 찾는 고객이 급격히 늘어난 2009년 이후 GS25 도시락은 매년 평균 200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하나의 음식 카테고리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