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신도시 분양성공 신화 도전펜트리 특화로 고객맞춤 설계 적용남양주 첫 단지내 별동학습관 마련
신도시 분양시장 강자 반도건설이 다산신도시에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으로 다시 한 번 성공 신화에 도전장을 던졌다.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은 다산신도시 내 B-6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30층 11개 동 전용 82~84㎡ 총 1085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다산신도시는 수도권 동북부의 교통 중심지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8호선 연장선 다산역(가칭, 2022년 개통 예정) 개통과 43번국도~강동대교 이용 시 잠실까지 진입이 빨라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며 서울 외곽순환도로 남양주IC, 구리IC, 토평IC와도 가까워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갖췄다.
단지는 다산신도시 내 B-6블록에 들어서며 다산역(가칭, 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친환경 생태순환도시로 조성되는 만큼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 왕숙천, 동구릉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며, 다산신도시 내 중앙공원 이용도 편리하다.
주변 자연환경과 더불어 반도건설은 이 아파트를 대표적인 그린 프리미엄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이번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에 35년 주택 건설 노하우를 집약시켰다. 앞선 신도시 분양에서 인정받은 ‘주방공간 특화+펜트리 공간+안방서재특화’ 등 고객맞춤설계를 적용한다.
10cm 더 높은 천정고(2.4M)와 20cm 더 넓은 광폭 주차장 그리고 전가구 남향위주 단지설계로 쾌적함을 더했다.
반도건설만의 자랑인 단지 내 교육특화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남양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조성할 계획이다. 별동학습관에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도입할 계획이다.
알파룸, 펜트리, 안방서재 등 앞서 공급한 단지에 반영돼 높은 호응을 받았던 특화설계도 갖춰질 예정이다. 남성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은 안방 서재공간이 제공되며, 주방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여성을 위한 설계도 물론 갖춰진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에 조성된다. 10월 오픈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