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쇼핑가족’이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하며 방송 9회를 끝으로 아쉽게 막을 내렸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수요예능 '연쇄쇼핑가족'의 시청률이 1.3%(이하 전국, 유료매체가입가구 기준)로 전주 대비 0.7%p 상승과 함께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다.
이날 '연쇄쇼핑가족' 마지막회에서는 게스트 김숙과 김새롬, 김일중이 출연해 ‘결혼 쇼핑’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방송의 성연령별 시청자층을 살펴보면, 여자 50대의 시청률이 1.3%로 가장 높았고, 다음으로 여자 40대와 남자 50대가 각각 1.1%, 남자 30대 0.5%의 순이었다.
한편 JTBC '연쇄쇼핑가족'은 선택장애에 빠진 현대인들의 소비 욕망을 낱낱이 분석하는 신개념 쇼핑 심리토크쇼를 표방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8월 22일에 야심차게 출발했으나 방송 9회 만에 아쉬운 종영을 알렸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