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와 크루들이 ‘환불 원정대’로 분한 tvN ‘SNL코리아6’(이하 SNL)의 촬영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날 ‘SNL코리아6’ 장서희 편에는 뮤지컬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박해미가 특별 출연한다. 시트콤 등을 통해 인상적인 코믹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이날 ‘SNL’을 무대로 펼칠 박해미의 코믹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호스트로 출연하는 장서희와의 강렬한 대결구도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박해미는 영화 ‘반지 원정대’의 패러디로 인터넷에서 유행한 환불 원정대 이미지의 실사판인 ‘환불 원정대’ 코너에 출연한다. 환불을 하기 위해 머나먼 여정을 떠나는 장서희와 크루들, 그리고 이를 막는 박해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제작진이 공개한 현장사진에서 김준현, 이세영, 권혁수, 이해우, 장서희가 각각 간달프, 아르웬, 김리, 레골라스, 프로도로 분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장서희와 박해미 모두 두 번째 가라면 서러울 만큼 선이 굵고 기가 센 역할을 많이 했던 여배우들. 환불을 하려는 장서희와 이를 막으려는 박해미, 환불을 두고 벌이는 두 사람의 기싸움이 단연 이날 ‘환불 원정대’의 백미가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두 여배우의 연기 케미가 상상 이상이었다”며 “막장과 코믹을 절묘하게 넘나드는 상황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격한 연기를 펼치는 두 여배우의 모습이 빅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tvN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31일(토) 오후 생방송.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