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주)은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1457-3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원주 단구동 한신휴플러스'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6일 오픈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2층, 10개 동, 전용 59~84㎡, 총 724가구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판상형 4베이 타입 위주의 단지 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확장 및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했다. 일부 타입은 타워형 3베이를 도입해 채광과 조망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단지 내부 조경을 URBAN BOSQUE 테마로 꾸며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공간계획도 돋보인다. 중앙 잔디광장을 중심으로 주 보행동선에 가로수길 조성, 힐링가든 등 쾌적한 녹지공간을 확보했다.
원주 단구동 한신휴플러스가 들어서는 단구동은 교통, 교육, 문화, 공공, 상업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원주시의 대표적 주거 선호지로 꼽힌다.
원주시립중앙도서관(2016년 2월 개관예정), 원주의료원, 롯데시네마, 치악예술관 등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고 종합운동장, 치악체육관 등의 체육시설과 원주천, 여성가족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원주중, 원주여중, 원주고 등 원주시를 대표하는 명문학군이 몰려 있으며 학원가 밀집지역이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원주시를 동서로 관통하는 서원대로가 인접해 대중교통시설 이용 및 시내 이동이 편리하다. 또 차로 10분 거리에 남원주IC가 있어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통한 광역 접근성이 뛰어나다.
향후 제2영동고속도로(2016년 완공예정), 복선전철(2017~2018년 완공예정) 등이 개통되면 지역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원주시 치악로 1496(구 원주시 단구동 1486-1번지)에 있다. 입주는 오는 2017년 11월 예정이다.
신수정 기자 christy@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