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기프트'(감독 조엘 에저튼)가 5일 전국 동시 개봉한다.
밀도 높은 긴장감과 인물들의 첨예한 심리전으로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서스펜스 스릴러 '더 기프트'가 5일 전국 극장에 동시 개봉하는 것.
북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차트 깜짝 흥행으로 이슈를 모은 영화 '더 기프트'는 국내 언론에 공개된 직후 많은 언론매체로부터 뜨거운 호평과 찬사를 받으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범죄심리학연구소의 표창원 박사를 비롯해 정신과 전문의 송형석 원장, 이동진 평론가를 비롯해 국내 각계 각층의 전문가들로부터 극찬 세례를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피 없는 명품 스릴러’로 '더 기프트'에 대한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더 기프트'는 뜨거운 호평과 추천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탄탄한 스토리와 인물들 간의 첨예한 심리전, 끊임없이 변화하는 캐릭터들의 심리, 서서히 목을 조르는 듯한 짜릿한 긴장감과 전율, 소름 끼치는 파격 결말 등의 요소가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로써 다채로운 볼거리와 눈을 뗄 수 없는 치밀한 스토리로 전국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더 기프트'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추천 세례 속 흥행 순항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국내 언론 매체를 비롯해 각계 각층 전문가들과 일반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찬사 세례를 받고 있는 서스펜스 스릴러 '더 기프트'는 5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