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한류4대천왕 김수현이 겨울남자로 변신한 화보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신성통상㈜ 남성의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 한 2015년 겨울 광고를 한국과 중국, 동시에 공개했다.
지오지아는 이번 겨울시즌 ‘Ready to Every wear’라는 슬로건에 맞춰 배우 김수현을 통해 시크한 블랙과 그레이 등 절제된 컬러로 남성들의 일상 캐주얼룩을 트렌디하게 재해석 했다.
매 시즌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의 스타일 화보는 광고 모델로 있는 지오지아(ZIOZIA)의 중국진출도 성공적으로 이끌며 남성복 최고의 한류 브랜드로써도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이번 겨울광고에서는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겨울 코트와 니트, 팬츠 등 남성들의 일상 스타일을 배우 김수현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극대화 시켰다. 이번 겨울시즌 김수현과 함께 제안하는 키(Key) 아이템으로는 져지 소재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꼽을 수 있는데 수트나 캐주얼한 착장에도 잘 어울리고 추운 겨울,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잇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지오지아(ZIOZIA)와 배우 김수현이 제안하는 시즌 화보와, 스케치 영상 및 인터뷰는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겨울 상품은 현재 전국 지오지아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