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배수정과 명품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올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배수정과 나윤권이 첫 호흡을 맞춘 새 디지털 싱글 '텔 미 와이(Tell Me Why)'가 발매된다.
두 사람이 첫 듀엣 호흡을 맞춘 '텔 미 와이'는 서로 다툼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연인이 서로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며 다시 만나기까지의 이야기를 아름답게 풀어낸 곡이다.
배수정이 소속된 작곡가 그룹 아이코닉사운즈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전체를 이끌어가는 듯한 발라드 위에 배수정과 나윤권 두 남녀의 독특한 색채와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이 가을에 듣기에 딱 어울릴만한 곡을 완성됐다.
배수정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2'의 준우승자 출신으로 지난 7월 자작곡 ‘사랑할꺼예요’로 정식 데뷔했다.
이와 더불어 아이코닉사운즈에서 작곡가로 활동하며 에릭남 ‘녹여줘’, 김보경 ‘메모리즈’, 디아크 ‘빛’, 미쓰에이 ‘STUCK’, 씨스타 ‘굿타임’, 최근에는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 앨범 수록곡 ‘미쳤나봐’에 참여하는 등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배수정은 오는 17일 SBS MTV ‘더 쇼’에서 나윤권과 함께 첫 무대를 꾸민다. 이어 오는 21, 22일 양일간 롯데카드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열리는 나윤권의 단독 콘서트에도 깜짝 참석, 감미로운 콜라보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