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그룹의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가 18일 2015년 하반기 신메뉴 16가지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16가지의 신메뉴는 매콤하면서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눈길을 끄는 화끈한 신메뉴로는 핫불닭, 매운닭발, 치즈불닭이 있다. 그동안 치어스 메뉴 중에 인기메뉴로 손꼽히는 닭요리를 화끈하고 매콤한 맛으로 재탄생시켰다.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매콤한 맛을 즐기는 젊은이들에게 인기있는 메뉴가 될 전망이다.
소주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서 뜨겁지만 시원한 탕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탱탱한 굴을 주재료로 한 굴짬뽕, 다양한 조개로 시원한 국물 맛을 낸 모듬조개탕, 매콤한 국물 맛이 일품인 사천해물탕은 소주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알찬 구성으로 눈길을 끄는 메뉴도 출시됐다. 치즈스틱과 감자튀김이 조화를 이룬 치즈스틱감자튀김, 돈가스·소시지·고추·야채 튀김 등이 푸짐한 스페셜모듬튀김, 다양한 해물과 함께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씨푸드커리떡볶이는 국민메뉴로 등극할 전망이다.
그동안 치어스 메뉴는 고객들로부터 호텔 레스토랑급 맛과 퀄리티 그리고 푸짐한 양으로 인정 받아 왔다.
본사의 R&D팀에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메뉴 조사와 시식회를 거쳐 개발된 메뉴들은 전문 조리장들의 손을 통해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 되고 있다.
치어스는 앞서 설명한 메뉴 외에도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친숙한 메뉴들도 새롭게 출시했다. 즉석어묵튀김, 순대볶음, 훈제족발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치어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시원한 생맥주 한잔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밖에 치어스 메뉴들의 장점인 푸짐한 양을 더욱더 업그레이드 한 스페셜해물볶음도 선보여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가격 부담없이 배부르게 음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는 신메뉴 출시 및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또 수시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어 전화로 예약을 신청하면 자세한 창업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