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남 류준열이 김성균, 안재홍과의 인증샷에서 환한 미소를 드러내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에 출연하는 김성균, 라미란, 안재홍, 류준열의 사랑이 넘치는 가족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응답하라 1988’ 촬영 중 네 사람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담겨있다. 실제 가족처럼 화기애애한 가족셀카는 물론 극 중 아버지 김성균을 사이에 두고 허그를 하고 있는 안재홍과 류준열의 삼부자 허그, 그리고 두 아들 사이에서 인자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성균의 모습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다.
극중 김성균네 가족은 사랑스러운 아재 김성균, 시크하지만 잔정 많은 라미란, 천재와 바보 사이의 첫째 아들 김정봉(안재홍 분), 츤데레 매력남 둘째 아들 김정환(류준열 분)의 조합으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성균네 가족사진을 본 네티들은 “류준열, 아빠랑 형이랑 있으니 웃네” “류준열, 시크한 표정도 웃는 모습도 다 멋져” “김성균, 라미란 가족이 제일 웃긴다”, “삼부자 훈훈하다”, “김성균 인자 미소 보기만 해도 빵빵 터진다”,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다 모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