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은 오는 28일 오후 3시에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모델하우스에서 유명 부동산 전문가인 고종완 박사를 초청해 '부동산 투자는 과학이다'를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고종완 박사는 현재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한양대 도시융합대학원 특임교수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TV경제프로그램 등의 MC도 맡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정부기관들의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2014년 조선일보 시니어조선이 주관한 '시니어가 가장 만나고 싶은 인물' 1위로 선정되기도 한 부동산 전문가다.
이번 강연의 주 내용은 창조적 자산관리전략 설명에서부터 투자유망지역의 소개까지 다양하다. 고종완 박사는 최근의 주거트렌드와 부동산 자산의 특성, 시장동향 및 예측, 유망지역과 상품 등 총 10개의 주제를 가지고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건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분양관계자는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오피스텔의 분양이 시작되자 부동산 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방법을 모르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아 이번 강연을 준비했다”며 " 당일 오피스텔 동·호수 지정계약을 위한 고객들이 많은 관계로 강연회장소가 붐빌 수 있어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의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진관동 235-28(신도고등학교 맞은편) 은평소방서 옆에 마련돼 있으며, 강연 참석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회 참석 전 미리 대표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면 좀 더 편안한 청강이 가능하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은 운평뉴타운운 상업4블록에 있으며 지하 4층~지상 20층 3개 동, 총 444가구 규모다. 이중 아파트는 전용 59㎡ 단일면적으로 142가구가 들어서며 오피스텔은 전용 19~21㎡ 302실이 조성됐다. 현재 오피스텔 동·호수 지정계약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신수정 기자 christy@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