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스포츠플러스 유쾌발랄 토크쇼 ‘구구절절’에 김인식 감독이 특별출연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MBC스포츠플러스 '구구절절‘에서는 김인식 감독이 출연해 국민들에게 자부심과 감동을 선사한 프리미어12의 뒷이야기를 직접 전해줄 예정이다.
‘구구절절’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스포츠 이슈에 대해 캐스터, 해설위원, 전문기자 그리고 특별게스트가 출연해 스포츠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마음껏 털어놓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회 박병호 메이저리그 진출 특집을 비롯해 KBO리그 선수들의 메이저리그 진출관련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이슈들을 시원하게 파헤치고 있다.
29일 MBC 일산드림센터에서 진행된 구구절절 녹화 현장에서 김인식 감독은 역대급 명승부로 기억될 일본과의 준결승전을 비롯해 9회 짜릿한 역전승을 일궈내고 우승을 차지한 대한민국 야구팀의 영화 보다 더 영화 같은 우승의 뒷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하며 녹화를 마쳤다.
김인식 감독과 애제자 정민철 해설위원, MBC스포츠플러스 정병문 캐스터, 넥센 고유라 기자가 함께한 대한민국 프리미어12의 우승 비하인드 스토리와 감동의 순간들을 되짚어 볼 수 있는 ‘구구절절’ 4회는 오늘 오후 3시, 6시에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방송된다.
한편 야구계 2등급 입담가들이 펼치는 털기 전쟁, ‘구구절절’의 더 짜릿하고 쏠쏠한 비방용 이야기들은 네이버 TV캐스트 '코코넛'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