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59~84㎡ 아파트 569가구
라온건설(주)은 오는 4일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792번지에 공급하는 ‘서산 라온 프라이빗’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총 8개 동으로 구성된다. 전용 59~84㎡, 총 569가구 규모로 건설된다.
전 가구 84㎡이하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지역 일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신흥 주거벨트의 중심에 입지해 있어 예천~석림으로 이어지는 풍부한 교육?생활?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여기에 채광, 통풍, 공간활용도가 높은 4-Bay, 4-room 설계(일부세대 제외)와 3개의 드레스룸(일부세대 제외)등의 혁신적인 평면 및 특화설계를 적용해 눈길을 모은다.
넓은 동간 거리에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는 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단지는 도보 약 5분 거리로 교육시설이 들어선 학주근접 아파트다. 서림초, 석림초, 서산중, 서산여중, 서산여고 등이 단지 주변에 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충남서부평생학습관도 있다.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서산동부시장, 서산디퍼아울렛타운, 롯데시네마 등이 가깝다. 충남서산의료원, 서산시보건소 등 의료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다 서산시청 등 공공기관도 인근에 있다.
단지 내 차별화된 조경과 커뮤니티시설도 선보인다.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및 바닥분수가 있는 중앙공원을 배치할 계획이며, 자녀 세대를 위한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로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들의 손님이 왔을 때 머물 수 있도록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도 조성하는 등 주민 편의성에서 차별화를 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서산 시내와 주요 산업단지로 통하는 32번, 29번 도로와 인접해 있다. 32번 국도를 이용하면 당진 및 태안 등으로의 접근이 쉬우며, 29번 국도는 서산테크노밸리 및 서산일반산업단지와 연결돼 있다.
서해안 고속도로 서산IC, 서해로가 가깝고 서산공용버스터미널 이용도 쉽다.
분양일정은 오는 12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1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7일이며 정계약은 12월 22~24일까지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5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 23-20에 마련된다.
김성배 기자 ksb@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