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QX70 스페셜 에디션..국내 오직 10분 허락된
“인피니티 코리아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QX70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 오직 10분에게만 허락된 의미 있는 모델이다.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는 희소성 가치까지 더해 개성을 표현하는 최고의 차량이 될 것이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7일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여 이같이 밝혔다. 이 대표는 인피니티 코리아의 10주년에 의미 있는 모델을 출시키로 했다. ‘QX70 스페셜 에디션’이다.
지난해 출시한 인피니티는 Q50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세단’으로 선정되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모델이다.
더욱이 인피니티 Q50은 프리미엄 수입 세단 부문에서 총점 5.72를 획득, 독일 프리미엄 3사의 경쟁 모델을 제치고 가장 대표적인 차량으로 선정되는 만큼 인피니티의 새로운 전환점이 된 차량이다.
이러한 감사한 마음으로 뜻깊은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 모델을 내놓은 것.
인피티니 QX70 스페셜 에디션은 내·외관에 800만원 상당의 ‘블랙 스포츠 패키지’를 더해 퍼포먼스 크로스오버로서의 역동성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외관에는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가 적용됐다. 차량 전면은 더블 아치형 블랙 스포츠 그릴과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팅 시스템(AFS)이 탑재된 블랙베젤 헤드램프로 강인함을 더했다.
성능과 감성이 하나되는 주행환경을 모티브로 실내 적용된 ‘스포츠 패키지’는 스포츠 시트, 알루미늄 스포츠 페달 및 마그네슘 패들 시프트를 포함한다. 국내 판매 가격은 7795만원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