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한화손해보험 봉사참여자들은 소외된 취약계층이 따듯하게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연탄 1,000장, 겨울이불과 난방텐트, 쌀 등 주민들이 선호하는 물품을 전달하고, 연말연시 나눔의 기쁨을 함께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소비자평가단 강선아 씨는 “한화손해보험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램인 ‘재난 위기가정’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할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 며 “전정성을 갖고 나부터 하나하나 실천할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고객가치창조 자문위원(한화 CVC ; Customer Value Creator)’이라는 이름으로 2013년 10월 제 1기가 출범한 이후 현재 제 5기가 활동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회사 경영활동에 관한 객관적 평가와 생산적인 제안활동을 통해 회사 이미지 향상과 서비스 개선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지영 기자 dw0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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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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