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가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B.A.P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B.A.P Y.W.F Fan Event ~ Merry Christmas ~’를 통해 팬들 곁을 찾는다. 이번 이벤트는 24일 도쿄와 25일 나고야에서 각각 2회씩 총 1만 4000여석 규모로 진행되며 미니라이브와 토크,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 돼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계획됐다. B.A.P는 사전 신청을 통해 가장 센스 있는 산타걸로 분장한 팬에게 선물을 전달하는가 하면, 멤버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컬러 베스트 아이템을 착용한 팬을 선정하는 등 각종 이벤트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신곡 ‘Young, Wild & Free’와 ‘Take you there’을 비롯한 히트곡 무대도 준비 중이다.
과거 B.A.P는 첫 번째 일본 싱글 ‘WARRIOR(워리어)’를 포함해 ’ONE SHOT(원 샷)’, ‘NO MERCY’ ‘EXCUSE ME’ 모두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랭크 시키며 열도 팬들의 변함 없는 사랑을 입증해왔다.
한편, 지난주 후속곡 ‘Be Happy’를 끝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매트릭스)’ 활동을 마무리한 B.A.P는 일본 팬 이벤트와 함께 내년 2월 예정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이들은 내년 2월 ‘B.A.P LIVE ON EARTH’ 콘서트 시리즈와 새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