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호익이 근황을 공개하며 어쿠스틱 감성그룹 비지엠포(BGM4)와 함께 한 신곡 '러브 발렌타인(Love Valentine)' 홍보에 나섰다.
호익은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 정오에 제가 참여한 신곡이 나와요~많이 들어주세요ㅎㅎㅎ& #BGM4 #LoveValentine #러브발렌타인 #hoik #비지엠포"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호익은 신곡 '러브 발렌타인 (Love Valentine)'의 씨디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댄디하면서 깔끔한 차림과 함께 호익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에 띈다.
지난 11월 '커피(COFFEE)'로 비지엠포(BGM4)와 호흡을 맞춘 아우라(AOORA)에 이어 호익이 참여한 신곡 '러브 발렌타인 (Love Valentine)'은 포근한 EP 사운드와 어쿠스틱 비트가 어우러진 R&B 트랙이다. 수줍게 사랑을 고백하는 듯한 풋풋! 한 가사와 호익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 져 남자친구가 귓가에 달콤한 말을 속삭여 주는 것 같은 달달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곡을 만들어냈다.
호익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10월 아우라(AOORA)와 함께 유닛그룹 아우라&호익을 결성, 신곡 '아침 점심 저녁(feat.태연 of she'z)’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호익의 피쳐링 참여로 휴식기 동안 호익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기다렸던 팬들의 목마름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어쿠스틱 감성그룹을 표방하는 비지엠포(BGM4)는 지난해 8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작으로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푸치노' '커피' '카페모카'등 커피음악을 발표하며 단단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는 등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비지엠포(BGM4)와 호익이 함께한 '러브 발렌타인 (Love Valentine)' 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