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본편 공개 예정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순수한 소년과 멋진 남성의 면모를 한 번에 보여준 박보검과 ‘치즈 인 더 트랩’에서 사랑스러운 홍설로 열연 중인 김고은이 함께 출연한 영상이 화제다.
큐레이션 커머스 G9는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박보검과 김고은이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는 티징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박보검은 ‘응답하라 1988’로 핫한 스타 대열에 합류했으며 19일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편’ 첫 방송을 앞두고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종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 받은 김고은은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 역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 당시에는 안타까운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G9 티징 영상에서는 이제 막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 같은 모습으로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촬영 현장에 있던 한 G9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검과 김고은은 촬영하는 내내 손을 잡은 채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애교를 보여주는 등 설레는 한쌍의 연인과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현재 G9 사이트와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한 이 티징 영상의 본편은 오는 29일 공개된다.
G9 관계자는 “G9의 젊고 밝은 브랜드 컨셉과 딱 어울리는 두 사람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케미를 발산해 광고 촬영 하는 내내 주위 사람들까지 기분이 좋아졌다”며 “티징 영상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G9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많은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