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다양한 채널로 고객에게 ‘하나멤버스’ 소개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홈쇼핑을 통한 금융사 멤버십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컨버전스 쇼핑 플랫폼인 모바일 TV 홈쇼핑을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을 할 계획이다.
신개념 모바일 TV 홈쇼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반영해 쇼핑과 오락을 접목하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하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 방송은 2월 25일 9시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3월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은 이혁, 전하나 쇼호스트들과 하나멤버스 코칭팀 손영옥 과장이 함께 진행하며 하나멤버스 가입 및 사용방법, 혜택 등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 또한 실시간 인터넷 채팅창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답변하게 된다.
민형기 하나카드 멤버십운영팀장은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 선도적 진입 및 Test 마케팅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